몽환의 세계를 거닐며..벌써 3년이라는 시간이..


안녕하세요. 몽환의 블로그입니다. 처음 블로그르 시작했을때 이름은 "몽환의 세계는 진행중이다."였습니다. 그게 2013년 1월 25일로 벌써 3년이라는 시간이 되어 가고 있군요...참...이 블로그를 하면서 많은 일들이 있었고 또 좋은 일들이 있었지만...현재는 어쩔수 없이 이름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아무튼 처음에는 티스토리를 시작으로 네이버블로그,다음블로그등 수 많은 블로그를 경험해 보았지만 꾸준히 유지를 할 수 있는건 역시 설치형블로그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서비스형블로그를 선택들을 하시겠지만 장기적으로 봤을때는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울수 있는 설치형 블로그를 선택하는게 앞으로는 대세가 될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작은 우물안에 있는것보다 좀더 넓은 세계를 접할 수 있는 설치형 블로그...

처음 시작할때 배우지 못한게 요즘은 후회스럽기도 하지만 지금이라도 이렇게 배워서 새롭게 시작을 하는 마음으로 도전을 하고 있다는거에 그래도 나름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아직은 가야할 길이 멉니다. 한달이라는 시간동안 해야할 목표도 생겼고..또 이뤄야 할 일들도 생겼기땜누에 앞으로는 좀더 신경을 쓰면서 계속 진행해 볼까..아니...이제는 거닐며..여유롭게 진행을 해볼까? 합니다. 나만의 세계로 이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이상 몽환이었습니다.-
2015/02/28 19:05 2015/02/28 19:05
Posted by 몽환의세계
TAG

트랙백 주소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